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훌륭한 조언

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훌륭한 조언

코골이에 대해 알아야 할 훌륭한 조언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코 고는 문제를 토론하는 것을 불편해 한다.

따라서 밤중에 코골이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다.

이 글에는 코 고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담겨 있다.

수면제로 숙면을 취하는 것 같지만, 한 가지 부작용은 코골이의 증가라는 것을 명심하라.

코골이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코골이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수면제의 치료 효과의 일부는 근육 이완을 포함한다.

콧구멍을 열어주는 데 작용하는 근육은 이완되어 통로가 좁아지게 된다.

이것은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코 고는 중이고 임신은 빨리 의사에게 가봐.

많은 임산부들이 추가적인 압력 때문에 코를 골지만, 그것이 아기를 산소 부족에 빠뜨리는 원인이 되지 않도록 주의해라.

이것이 사실인지 판단하려면 즉시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코를 골지 않도록 잠자는 동안 머리를 들어라.

두껍고 힘이 드는 베개를 사용해라.

많은 사람들은 두 개 이상의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렇게 하면 머리가 꼿꼿해진다.

결과적으로, 여러분의 기류가 증가할 것이고, 코고는 것을 예방하거나 줄일 수 있다.

코골이를 줄이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신체적으로 활동적이 되어야 한다.

운동은 여러분이 더 고르게 숨을 쉬도록 도와주며,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코를 골게 하는 것을 줄일 수 있다.

운동은 호흡기가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기도 하다.

과도한 스트레스는 호흡 패턴을 파괴하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부드러운 베개를 딱딱한 베개로 교체하면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드러운 베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켜 기도를 수축시킬 수 있다.

기류가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코를 골기 시작한다.

딱딱한 베개는 당신의 기도를 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코골이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담배를 끊을 수 없다면, 담배를 줄이고 취침시간 가까이에서 피우지 말라.

흡연은 목구멍이 붓게 해서 기도가 좁아진다.

흡연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면 목 염증의 양을 줄이고 코골이를 덜 하게 된다.

코골기 성향이 있다면 약 탓도 있을 것이다.

어떤 약은 당신의 비막을 건조하게 하고, 당신의 비강을 부풀게 하고, 당신의 기류를 제한하게 할 것이다.

어떤 약은 또한 목 근육이 이완되어 잠자는 동안 숨을 제대로 쉴 수 없을 정도까지 이르게 한다.

얼굴을 위로 하고 자는 것은 코골이의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만약 등에 업혀 자지 않는 것이 문제라면, 당신은 항상 당신의 잠옷에 테니스 공과 같은 물건을 붙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불편한 물건에 몸을 의지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자리에 머무를 가능성이 적다.

조절 가능한 침대는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조절이 가능한 침대는 상체를 보다 수직으로 위치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코고는 소리가 줄어드는 동안 기도는 더 열려 있을 것이다.

당신의 식단에 있는 유제품들이 당신이 코골이에 문제가 있다고 귀띔해 줄 때 그 원인이 될 수 있다.

이것이 코골이에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취침 전 낙농을 피하십시오.

이 음식들은 당신의 목과 기도에 점액을 더하게 한다.

이것은 피해자가 코를 골게 할 것이다.

유제품을 완전히 잘라낼 필요는 없다.

다만 밤에 먹지 마라.

이 글의 첫머리에서 배운 것처럼 코골이를 주제로 토론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에게 준 충고는 코골이에 대해 좀 더 터놓고 이야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매우 효과적일 수 있는 치료 전략을 갖추게 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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