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에 필요한 도움

치질에 필요한 도움

치질에 필요한 도움

임신 6개월 만에 치질이 생기는 것은 흔한 일이다.

치질은 임산부의 골반 부위에 위치한 혈관에 대한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종종 형성된다.

때때로 여성이 진통 중에 무리를 해야 할 때, 그것은 그들을 악화시킬 것이다.

이 불편한 상태를 관리하기 위한 팁과 요령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치질은 향료나 염료가 함유된 향료에 의해 자극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피해야 한다.

현재 치질에서 경험하고 있는 모든 감각, 즉 통증, 가려움증 등은 이러한 물질에 노출됨으로써 더욱 심해질 수 있다.

일반적인 생활용품으로 치질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질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한 가지 방법은 스스로 얼음찜질을 하는 것이다.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치질과 관련된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치질에 직접 적용하면 얼음찜질이 도움이 된다.

변을 움직이면서 과도한 스트레칭은 치질의 주요 원인이다.

스툴은 많은 양의 물을 흡수하고 정제된 음식에서 낮은 식단을 유지하면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불필요한 무리 없이 쪼그리고 앉아 있으면 배변 통과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화장실을 사용하는 동안 발을 걸상에 받쳐라.

주민들이 변기에 상습적으로 쪼그리고 앉아 있는 나라에서는 치질이 눈에 띄게 부족하다.

얼음은 치질 통증에 놀라운 작용을 할 수 있다.

치질은 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집에서 만든 아이스 팩은 붓기를 최소화할 수 있고, 그러면 통증이 줄어들 것이다.

10분 내외마다 따뜻하고 습한 열원으로 냉압축기를 전환한다.

따뜻한 욕조에 담근 다음 얼음찜질을 하면 치질과 관련된 붓기와 통증이 줄어들어 더욱 편안해지는 데 도움이 된다.

치질 치료를 돕기 위해 물에 레몬을 넣으세요.

레몬의 진정성은 치질의 고통과 가려움을 줄일 수 있다.

하루 종일 간단한 레몬 물 한두 잔이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휴대용 쿠션이 치질로부터 많은 부담을 덜어준다는 것을 발견한다.

직장생활 중 사용하는 것이 어색할 수도 있지만, 집에 있거나 그냥 차를 타고 다닐 때 이 방법은 여러분이 느끼는 고통을 많이 줄여줄 수 있고, 이것은 여러분의 삶을 훨씬 편하게 해줄 것이다.

치질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가려워도 긁지 마라.

치질은 찢어질 수 있으니 긁어서는 안 된다.

열린 치질은 다음 단계로 고통을 가져가고, 세균 감염을 위한 자석이기도 하다.

무거운 짐만 들어도 치질이 생길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스트레인은 배변으로 고생할 때 몸이 지탱해야 하는 스트레인과 비슷하다.

반복적인 치질이 있는 경우에는 무거운 물체를 아예 들어올리는 것을 피하십시오.

지금 아시는 것처럼 임신부는 임기 마지막 6개월 동안 치질에 걸리기 매우 쉽고, 진통을 겪으면 치질이 악화될 수 있다.

그러나 섬유질과 물을 많이 소비하고, 무리를 줄임으로써 그것들을 피할 수 있다.

치질에 걸릴 위험을 줄이기 위해 방금 읽은 팁을 반드시 바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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