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을 읽고 불면증에 관한 비밀을 찾는 데 성공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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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의 불면증 치료법이 있을까? 그런 치료법은 없지만 몇 가지 팁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체크리스트와 같이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제공하였으므로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실내 온도도 주의하십시오.

침실의 온도가 따뜻하면 잠을 잘 수 없을 것 같다.

이것은 그 방에서 자는 것을 더 힘들게 할 수 있다.

휴식을 취하기에 가장 좋은 실내 온도는 65도 입니다.

필요하다면 담요를 겹겹이 깔아 최상의 온도에 도달하도록 하라.

낮에 좀 더 일찍 나가 일하다 사무직 근로자는 육체노동자보다 불면증에 더 많이 걸린다.

쉴 수 있으려면 피곤한 몸이 필요하다.

적어도 퇴근 전이나 퇴근 후에 몇 마일을 걷도록 해라.

만약 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잠자기 직전에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라.

특히 비디오 게임에서는 반복되는 이미지와 소리가 여러분을 따라 침대로 가서 정신을 차리게 할 것이다.

그것은 잠을 잘 자지 못하게 할 것이다.

저녁까지 술을 마시거나 너무 많이 먹지 마라.

식사하는 것은 소화기관을 자극하고 잠자기 전에 술을 마시면 잠을 깨게 되어 화장실을 사용할 수 있다.

잠들기 2시간 전에 과자와 음료를 즐기세요.

너무 늦은 밤에 먹는 것도 이상한 꿈을 꾸게 할 수 있다.

편안한 침실은 잠이 문제일 때 꼭 필요한 것이다.

빛과 소음을 줄여 잠자기 쉽도록 해야 한다.

디스플레이가 밝은 알람시계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지지대가 많은 고급 매트리스를 구입하십시오.

아로마 테라피로 불면증을 치료해 보십시오.

달래고 기분 좋은 향기를 풍기는 솥뚜껑과 양초를 구해 침대 근처에 두어라.

아로마테라피는 스트레스 감소와 불면증 해소에서 유명한 승자다.

라벤더와 같은 가벼운 향기는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자기 위해 누울 때는 많은 걱정을 하지 마라.

오후에 당신의 고민을 생각할 시간을 정하라.

많은 사람들이 그날의 생각을 염두에 두고 안절부절 못하고 잠이 오지 않는다.

잠자기 전에 그런 것들을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건 어때? 이렇게 하면 정말 잠을 자야 할 때 문제를 생각하라는 부담감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잠을 잘 때는 야간 스케줄을 사용하십시오.

매일 일정한 시간에 누워서 일어날 때, 여러분의 몸은 필요한 것을 언제 해야 할지 좋은 생각을 하게 된다.

침대에서 시간을 8시간으로 제한하면 잠을 훨씬 잘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없다면 아침에 일어날 때 적응하도록 노력하라.

알람이 밤에 잠을 잘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평소보다 30분 일찍 일어나도록 설정하십시오.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선택한 침대 시간에 적응할 때, 여러분은 평상시의 기상 시간으로 돌아갈 준비가 될 수도 있다.

수면제 사용과 함께 나타나는 모든 위험에 대해 배우십시오.

알약은 당분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또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에 대해서도 읽어보십시오.

방안에는 적절한 공기질을 갖춰야 잠을 잘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

디퓨저를 얻어 자연 오일을 공기 중으로 방출한다.

공기청정기는 불순물을 제거하고 잠자는 동안 편안하게 숨을 쉴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 있는 것은 많은 소음이다.

작은 소음만 있으면 된다.

침실에서 소리가 나는 것은 모두 치워라.

만약 외부에서 잡음이 많이 온다면, 소음기 중 하나에 투자하는 것을 생각해보라.

불면증은 당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불면증을 이겨내는 좋은 방법은 엄격한 수면 일정을 지키는 것이다.

너의 생체시계는 너의 규칙적인 취침시간에 적응할 것이다.

졸려도 평상시에는 침대에서 일어나라.

이렇게 하면 다시 규칙적인 수면 사이클로 돌아가기 시작할 것이다.

각각의 팁을 연습하고 시험해 볼 때, 여러분은 변화를 알아차려야 한다.

밤에 잠을 자고 계속 자게 될 거야.

매일 아침의 그 여분의 휴식은 연구 시간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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