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소음 대처법 배우기

이명 소음 대처법 배우기

이명 소음 대처법 배우기

비록 이명이 반드시 질병은 아니지만, 이 질환은 당신을 매우 악화시키고 스트레스를 받게 할 수 있다.

이명은 많은 근본적인 장애의 증상일 수 있다.

구체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제거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 점을 염두에 두고, 그 조건은 여전히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글에 포함된 팁은 이명 처리를 배울 수 있다는 희망으로 제시되어 있다.

이명 때문에 신경이 쓰일 때는 선풍기나 음악처럼 배경 소음을 덜어주는 어떤 것이든 켜라.

그 소음은 이명을 가리는 것을 도와서 그만큼 당신을 괴롭히지 않게 한다.

종종, 만약 여러분이 소리만 듣는다면, 그것에 집착하기 쉬워질 수 있다.

백색 소음 발생기는 밤에 유용할 수 있다.

머릿속에 없는 소음이 있으면 잠이 더 쉽게 올 수 있다.

그러나 백색소음이 전혀 도움이 되지 않고 귀의 소리가 더욱 심해진다고 보고하는 사람도 있다.

그것을 시도해보고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결정하라.

전문의가 치료 일과를 확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궁극적으로, 당신의 목표는 벨소리나 윙윙거리는 소리에 집착하지 않는 방법을 찾는 것이 될 것이다.

치료는 당신의 이명과 관련된 좌절과 분노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회다.

좀 더 생산적인 방법으로 대처할 수 있을 것이다.

이명으로 고통 받는 것은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들 수 있지만, 운 좋게도 여러분이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도움이 있다.

귀의 홍수가 잘 나는 것은 이명 증상을 겪고 있는 경우 고려하는 효과적인 첫 번째 치료법이 될 수 있다.

귀 왁스가 많으면 이명 현상이 심해지고 Q팁은 귀 왁스를 고막까지 밀어올릴 뿐이다.

당신의 이명의 기원을 추적해 보십시오; 그 기간 동안 새로운 약을 복용하기 시작하셨습니까? 이명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여러 가지 약물이 있는데, 약을 중단하면 증상이 사라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그리고 의사의 보살핌으로 각각의 약물을 7일의 기간 동안 개별적으로 중지시켜 당신의 이명 또한 사라졌는지 알아보세요.

지친 개는 다루기가 더 쉬우며, 이명으로 고통받는 사람에게는 이 또한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길고 생산적인 하루를 보냈다면 당신은 잠을 더 쉽게 잘 수 있을 것이다.

운동 체제는 아마도 이명 부작용을 완화시키고, 여러분의 하루를 더 부드럽게 전환시킬 것이다.

이명증은 정신을 잃어가고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는 질환이다.

만약 이명 때문에 잠을 못 잔다면 부드러운 음악, 선풍기, 하얀 소음기 등으로 소리를 빼내도록 해보자.

이명증은 다른 사람들에게 다른 정도로 영향을 미치는 불편한 질환이다.

다행히도, 이명 현상은 치료에 잘 반응하는 것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치료법 중에는 다른 방법보다 효과가 있는 것도 있다.

이 기사의 정보와 조언을 사용하여 이 불만스러운 상태의 영향을 처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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