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Read On

비디오 마케팅 전술은 거의 모든 사업에서 유용한 도구로, 한 번 실패하는 것은 다음 번에는 그저 티켓일 수도 있다.

처음에 성공하지 못하더라도 포기하지 마라.

그 문제라면, 당신은 비디오 마케팅에 전혀 경험이 없을지도 모른다.

어쨌든 정보는 성공의 열쇠다.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비디오를 최적화하십시오.

업로드 대상 사이트마다 고유한 제목을 갖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대상 키워드를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당신의 시청자들이 그들이 가지고 있는 추가적인 질문들에 대해 당신에게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시오.

비디오 마케팅의 큰 실수는 생산가치에 휘말리는 것이다.

큰 예산이 반드시 큰 수익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주요 컴퓨터 제조업체들도 직원 개개인이 만든 간단한 동영상을 사용하는 데 성공했다.

훌륭한 시작 비디오 마케팅 팁은 훌륭한 비디오 타이틀을 고르는 것이다.

관련성이 있고 흥미로운 제목들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들의 관심을 끌고 붙잡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야.

잠시 시간을 내어 동영상의 크리에이티브 제목을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무언가를 구매하기를 원한다면, 가시적이고 작동하는 링크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더 좋은 것은, 링크를 비디오 안에 넣는 것이다.

이렇게 할 때 링크가 다른 곳에 내장되어 있으면 링크가 그대로 있다.

당신의 콘텐츠는 흥미로울 필요가 있다.

동영상이 재미있고 재미있는지 확인하는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로 시야를 넓힐 수는 있겠지만 지루한 동영상이 있으면 잘 되지 않는다.

시청자들은 지루한 광고가 아닌 흥미롭고 도움이 되는 영상을 기대한다.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면 트래픽이 계속 증가할 수 있다.

무역 박람회나 컨벤션과 같은 공공 행사에 참석하려면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전문가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자신의 경험이 어땠는지 보여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공공장소에서 연설하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그것을 녹음해 달라고 요청하라.

인트로와 아웃트로 모두 대본을 써야 한다.

동영상의 내용뿐만 아니라 자신과 회사를 소개해야 한다.

동영상이 끝나면 동영상에 회사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혼자 할 필요는 없다.

당신은 항상 비디오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것이 도전이라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가족, 친구, 직원과 브레인스토밍을 하면 콘텐츠 집중을 위한 아이디어 창출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업계 선두에 설 수 있도록 자주 토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비디오에 능숙하지 않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것들을 하도록 하라.

사람들이 가장 좋은 것을 제출하면 상을 받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운영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우승한 비디오를 선택할 수 있다.

YouTube에 동영상을 올릴 것을 기대하지 말고 전 세계가 즉시 시청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계정, 이메일을 사용하여 홍보해야 한다.

아무도 당신의 비디오가 존재하는지 모른다면 아무도 보지 않을 것이다!

비디오를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영상이 횡설수설하면 시청자의 관심이 분산될 것이다.

1분에서 5분까지는 만들 수 있지만 그보다 더 긴 시간은 정말 불필요하다.

짧게, 달콤하게, 시청자들을 지켜라!

일반적인 YouTube 트래픽 위에 약간의 주의를 더하기 위해 도메인에 비디오를 포함시키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청자들은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이트에서 바로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관점을 잃지 않을 것이다.

구글은 그들이 게시되는 모든 곳의 조회 수를 세고 결합한다.

새로운 전략을 배운 후 이제 비디오 마케팅 게임을 강화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다면 제품 홍보를 위해 비디오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너의 잠재적인 성공에는 한계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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