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개선: 최적의 운동 루틴을 위한 팁

라이프스타일 개선: 최적의 운동 루틴을 위한 팁

라이프스타일 개선: 최적의 운동 루틴을 위한 팁

건강은 일상의 일부분이어야 한다.

미룰 목표가 아니다.

다행히도, 건강해지기 위해 인생을 완전히 바꿀 필요는 없다.

이 기사에 제시된 조언과 약간의 헌신으로, 당신은 곧 그러한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길을 갈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건강 목표에 대해 동기부여를 받고 싶다면, 여러분이 운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옷을 구입함으로써 자신감에 좋은 혹을 내도록 노력하라.

작은 물건을 구매해도 체육관에 가서 자랑할 동기가 생길 수 있다.

당신의 운동 활동을 변화시킴으로써 당신의 결과를 최대화하라.

보통 운동 목적으로 러닝머신을 사용하는 사람은 동네를 뛰어다닐 수 있다.

언덕을 오르거나 여러 지형을 달릴 때 몸은 다른 것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신체는 끊임없이 새롭고 다른 일상으로 도전을 받아야만 계속해서 나아질 수 있다.

튼튼한 허벅지를 얻을 수 있어 무릎을 보호할 수 있다.

당신의 무릎 뒤쪽의 찢어진 인대는 꽤 흔한 스포츠 부상이다.

햄스트링과 쿼드를 모두 운동하면 무릎 안전이 보장된다.

다리 곱슬과 다리 연장은 그러한 운동의 좋은 예를 나타낸다.

당신이 수행하는 모든 운동을 피트니스 일기에 기록하라.

낮에 했던 부수적인 운동을 포함하여 운동에 대한 자세한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매일 수행하는 각 단계를 추적하고 해당 데이터도 포함할 수 있는 페달 측정기를 구입하십시오.

서면 기록을 갖는 것은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동안 자신의 진척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규칙적으로 당신의 운동 일상에 들어갈 수 없을 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케줄을 짜는 것이다.

매주 정해진 횟수만큼 운동하도록 노력해야 하며, 하루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예정된 날 중 한 날에 운동을 할 수 없는 것으로 판명되면, 운동하지 못한 시간을 다른 시간으로 다시 정해서 그것에 필요한 중요성을 부여하라.

팔뚝을 튼튼히 하고 싶다면 라켓볼과 테니스 선수들의 이 훌륭한 제안을 고려해 보라.

바닥이나 탁자 위에 열린 신문을 놓는 것부터 시작해라.

더 강한 손으로 신문 전체를 30초 동안 구겨라.

더 강한 손으로 두 세트를, 더 약한 손으로 한 세트를, 그리고 더 강한 손으로 두 세트를 더 한다.

운동하기 전에 벤치를 시험해봐.

엄지손가락으로 벤치에 압력을 가하여 적절한 패딩을 테스트하십시오.

만약 금속이나 나무만이 벤치 아래에서 느껴지는 것이라면, 다른 것을 찾는 것이 좋다.

단거리 주자들의 목표는 달리기 속도를 향상시키는 것이어야 한다.

발은 항상 몸 밑에 있어야지, 앞쪽에 있으면 안 돼.

뒷다리에서 발가락을 이용해 땅에 대고 힘을 더 내라.

이 기술을 연습하면 달리기 속도가 빨라지는 것을 볼 수 있다.

등과 앞부분의 균형을 유지하라.

복부 운동을 할 때 허리가 아프면 허리 근육을 강화하는 작업을 한다.

너는 그들은 여러분의 운동 표를 망칠 것 어떠한 뒤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둘 다 운동을 해야 한다.

다음 기사는 핏터, 더 아름다운 당신을 위한 티켓이다.

당신은 이미 실행 가능한 건강 루틴을 만들었을지 모르지만, 이러한 생각들 중 몇 가지를 추가하면 당신의 결과를 향상시키거나 당신의 식이요법을 약간 바꿀 수 있다.

피트니스는 단순한 목표가 아니라 여행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곳으로 가는 길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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