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에도 불구하고 인생을 즐기세요

당뇨에도 불구하고 인생을 즐기세요

당뇨에도 불구하고 인생을 즐기세요

인생을 한 방향으로 오래 살았을 때, 큰 생활 방식을 바꾸기는 어려울 수 있다.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면 일정한 습관을 바꾸는 것이 필수다.

여기 당뇨병에 대처하기 위한 몇 가지 유용한 조언이 있다.

다른 음식들이 혈당 수치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당분지수를 확인하라.

당뇨병 환자의 경우 GI 수치가 가능한 한 낮아야 한다.

배고프면 아몬드를 좀 먹어도 돼.

이것은 당신의 설탕 수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플레인 아몬드는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다른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섭취하기에 좋은 건강식품이다.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몇 가지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소파 옆에 그것들을 놓아두어라.

영양성분을 위해 샐러드에 호두를 넣으세요.

호두는 단포화지방이 풍부해 체내 세포가 인슐린을 처리하는 방식을 개선해 당뇨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오메가-3 지방산, 항산화제와 함께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모든 놀라운 이점을 가진 것 외에도, 그것들은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좋은 맛을 가지고 있다.

어떤 음식이 혈당 지수가 높고 혈당을 빨리 올릴 수 있는지 알아내는 법을 배워라.

빵, 디저트, 파스타, 시리얼, 심지어 주스까지 당질 지수가 높은 제품이다.

가공식품은 혈당수치에 좋지 않다.

대신, 고기, 생선, 야채, 저혈당 과일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공원이나 동네 주변에서 산책이나 조깅을 하는 것과 같이 동시에 살을 빼면서 당뇨병을 다스리기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동네 정글 체육관을 이용해 끌어올리기도 하고 통조림이나 세탁세제 병 등 무거운 생활용품으로도 역기를 들 수 있다.

당뇨 진단을 받고 갑자기 시력이 변하는 것을 알아차렸다면 즉시 의사에게 연락해야 한다.

백내장, 녹내장, 당뇨병성 망막증은 조절되지 않은 당뇨병의 결과일 수 있다.

이러한 눈 질환은 실명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눈 질환에 대한 지속적인 치료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보통 세 끼를 다섯 끼 또는 여섯 끼의 작은 식사로 대체하십시오.

낮에 자주 먹으면 혈당을 더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주 먹는 것은 또한 폭식 욕구를 피하는데 도움이 된다.

왜냐하면 잦은 식사는 만족을 유지시키기 때문이다.

저혈당 증상을 치료한 직후 혈당 수치가 치솟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는 다음 두 가지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

포도당이 낮거나 포도당이 낮으면 호르몬이 분비될 수 있기 때문에 술을 마시거나 더 많이 먹을 수 있다.

설탕 수치를 계속 확인하고 필요한 음식의 양을 조절하는 법을 배워라.

담배를 피우는 당뇨병 환자들은 시도하고 끊어야 한다.

흡연은 모든 사람에게 해로울 뿐만 아니라, 혈당을 위험한 수준으로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에게 특히 나쁘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그만두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저혈당증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사와 포도당 알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것이다.

이 알약들은 휴대성이 좋고 단 음식보다 소화하기 쉬우므로 당신에게 매우 유익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포도당 수치를 빠르게 증가시킬 무언가를 먹어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당뇨병이 완치되는 경우도 있다.

생활습관을 바꿀 때 이러한 변화는 삶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의 조언은 당신에게 약간의 도움을 주겠지만, 당신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적으로 의존할 수는 없다.

네 상태를 관리하는 것은 네 책임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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