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

당뇨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

당뇨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

당뇨병에는 두 종류가 있는데, 각 당뇨병은 당신의 생활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는데, 만약 조절이 되지 않는다면, 두 가지 모두 신체에 큰 손상을 줄 수 있다.

당뇨병과 싸우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뇨병에 대해 모든 것을 아는 것이다.

이 기사에 있는 정보를 읽고 조언과 조언을 사용하여 이 질병을 생활 속에서 관리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당뇨병을 다스리기 위해 사용하는 좋은 조언은 질서정연하게 사는 것이다.

이것의 한 가지 예는 여러분이 계량기를 다 사용할 때마다 특별한 장소에 두는 것일 수도 있고, 다음에 시험할 때 계량기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혈당을 검사할 때 일과를 지키면 한 발짝도 놓치거나 수준을 기록하는 것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적다.

요즘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어디에나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인생에 스트레스나 수치심을 유발하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페디큐어는 당뇨병에 문제가 있을 때 문제가 될 수 있다.

당뇨병 환자들은 발에 심한 감염을 일으키기 쉬우므로, 당신은 당신이 받는 상처나 부상에 대해 관찰하는데 부지런해야 한다.

설탕이 든 청량 음료나 케첩과 같은 것은 다른 많은 단것들과 함께 이 시럽을 함유하고 있으므로, 여러분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함한 이 품목들을 구입하기 전에 모든 영양 데이터 라벨과 성분을 읽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캐나다 제품은 높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도당/과당으로 나열한다.

당신은 온라인 쇼핑과 지역 약국을 이용함으로써 당뇨병 치료제를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이 상점들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약품을 매달 배달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고갈될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아이와 함께 있고 당신이 임신성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 의심한다면, 당신은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다른 쪽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을 위험에 빠뜨릴 뿐만 아니라 아기의 건강도 위험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의사는 처방약과 식이요법의 변화 모두를 사용하여 그것을 조절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뇨병과 간식을 먹는 사람은 건강에 좋지 않은 간식을 멀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이 유혹을 피하고, 과일이나 아마도 채소를 먹어 보라.

당뇨병이 있다면 먹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여러분의 혈당은 다양한 음식에 의해 다르게 영향을 받을 수 있으므로, 여러분이 무엇을 먹고 그것이 혈당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계속 추적하십시오.

더 큰 식사를 할 때는 더 큰 인슐린 주사가 필요하며, 작은 식사를 할 때는 덜 필요하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먹는 것에 조심한다면, 여러분은 혈당 수치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당뇨병을 억제하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자주 상기하라.

인생에서 하고 싶은 일, 그것을 하지 못하게 하는 장애물,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극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생각을 간직하라.

당신의 삶에 대한 열정은 당신의 건강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는 훌륭한 동기부여가 되어야 한다.

당뇨병이 있다면 시나몬은 설탕, 나트륨, 칼로리를 넣지 않고 먹어도 좋은 향신료다.

시나몬은 또한 혈당 수치를 높일 수 있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일부 음식의 자연적인 단맛을 강조할 수 있다.

시나몬이 실제로 포도당 수치를 낮출 수 있는지에 대한 연구는 혼합되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첨가하기에 훌륭한 양념이다.

포도당 알약은 때때로 저혈당 진단을 받은 사람에게 유익할 수 있다.

이 알약들은 일반적으로 지갑이나 주머니에 들어 있는 작은 용기에 들어있으며, 혈당 수치를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다.

흡연은 여러 가지 단점을 가질 수 있지만 당뇨병에 걸린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이 악습에 참여하면 건강에 심각한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인슐린 내성이 생기고, 아직 당뇨병이 없다면 제2형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고 있다.

당뇨병에 관한 한 도시 신화는 환자들이 설탕을 먹을 수 없다는 것이다.

설탕은 엄격하게 절제해야 하지만, 식단에서 설탕을 완전히 금지할 필요는 없다.

그래도 가끔 작은 사탕을 먹을 수는 있지만, 최소한으로 먹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할 때는 탄수화물과 특히 녹말을 식사와 함께 적게 먹는 것이 현명하다.

이것은 디저트의 탄수화물을 보충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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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생활관리가 핵심이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할수록 당뇨병의 위험한 영향을 피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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